본문 바로가기
만담

자취 N주차 먹은거 정리 11(닭똥집튀김, 카브루맥주 KABREW BEER IPA)

by 주용사 2024. 6. 20.
728x90

일단 처음으로 2주치를 하나의 글에 쓰게되었다.

지난주는 몸살이 심해서 제대로 먹지도 못했기때문에..술병난거같긴하지만..

 

오리훈제와 카레를 믹싱했다. 계란은 거의 다먹어서 삶은계란으로 마지막 처리하였다.

어리굴젓과 홍어무침. 계속 먹었다.

 

냉제육이 하도 유명해서 삶은고기를 차갑게 식혀서 먹었다. 사실 일부러 냉제육해먹은게 아니라..

전날에 많이 남아서 냉제육으로 먹게되었다. 누린내도 안나고 맛은 있었는데...뭐 그렇게 해먹고 싶단 생각이 드는 정돈 아니였다. 완벽한 레시피대로 조리하고 한것은 아니다.

 

IPA 맥주가 너무 먹고싶어서 사게되었다. 여기서 주목할것은 카브루맥주다. KABREW.

이게 신상맥주라고 한다. 우리나라 1세대 맥주양조장에서 만드는 제품인데..내가 딱 원하던 맛이였다.

나중에 두번 더사먹었다..

 

집근처에 닭똥집튀김을 팔아서 같이 먹었다. 너무 맛있었다. 1인분 양으로는 꽤되서 다음날도 먹었다.

 

코스트코에서 사온 아보카도. 그리고 복숭아. 건강하게 먹어야지..

 

오랜만에 홈플러스에서 장을 본 것 같다. 닭을 참 좋아해..

 

닭도리탕.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다. 이틀치 분량인데 다음날 끓여먹으면 더욱 맛있을 듯하다.

남은 무를 억지로 넣어봤는데..맛이 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