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담

자취 N주차 먹은거 정리 12(수박, 코스트코 물회, 해물오일파스타, 쇼비뇽블랑 와인)

by 주용사 2024. 6. 23.
728x90

오일파스타. 집에 베이컨이없어서 까르보나라를 해먹고싶었는데 못했다.

해물, 굴소스로 요리했는데 충분히 맛있었다. 계속 생각날 맛이다. 엄마가 주신 마늘을 듬뿍넣으니 더맛있는거 같다.

 

코스트코에서 사온 물회. 가격은 3만원.

생각보다 맛있었다. 두명이서 충분히 먹을만한 양이다. 도다리때문에 먹는걸 살짝 조심해야한다. 도다리가 세꼬시로 나오기 때문이다.

 

코스트코에서 장본 것들. 먹어보고싶었던 양주와 와인. 유명하다고해서 사봤다.

 

물회랑 같이사온 목살 함께먹었다.

 

혼자서 뒤풀이를 가졌다.

저 맥주잔에 먹으니 뭔가 기분이 다른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취하고싶은데 하도 안취해서 양주에 폭탄으로 먹었다.

 

한강 산책도 했다.

 

매운 김치라면이 먹고싶어서 샀다. 기침이 나올정도로 강력했긴했는데 엄청 맵진 않았다.

 

목살로 제육볶음을 해서 먹었다. 색깔은 그렇게 빨갛진 않네..

앞다리살을 사는게 더 나으려나 싶기도했다. 

 

최애 과일. 수박. 코스트코에서 산건데 엄청 달다.

728x90